Travel/음식

부산 태종대 맛집 동삼동 호박터숯불촌 현지인 맛집 방문 후기

엠더블유☆ 2024. 1. 9. 14:00
반응형
부산 태종대 맛집 동삼동 호박터숯불촌 현지인 맛집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부산 태종대와 국립해양박물관 근처에 있는 숯불갈비 맛집을 다녀왔어요. 관광객보다는 현지인 맛집으로 동삼동에 인기가 좋은 식당이었습니다. <호박터숯불촌> 후기를 작성해 볼게요.

 

 

호박터숯불촌은 탑마트옆에 있으며, 주차장은 탑마트와 같이 이용이 가능했습니다. 

 

 

부산 태종대 맛집 호박터숯불촌은 포장갈비 할인서비스도 제공하고 있고, 9시 이벤트도 진행 중이었어요. 포장할인은 3인분 포장 시 1인분을 더 주며 9시 이후 4인분 주문 시 1인분 서비스 제공!! 너무 혜자스러운 가게였습니다. 

 

 

조금 오래되어 보이긴 했지만 이런곳이 찐 맛집이잖아요~

 

 

메뉴는 대부분 갈비이고, 금액이 저렴해서 보았더니 국산은 제주생오겹살뿐이였어요~ 외국산이라도 양념만 잘 만들면 맛있는 갈비이기에 호박터갈비로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첫 주문은 3인분부터 가능했어요!

 

 

숯불을 빠르게 넣어주셨고, 그릴이 두꺼워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손님이 정말 많았습니다. 저희만 관광객처럼 보였고 대부분 현지인들 같아 보였습니다. 

 

 

식사를 하고 나가실때 카운터에 차량번호를 말씀하면 2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꼭 말씀하세요~

 

 

밑반찬들인데요. 계란찜과 파절이 샐러드와 떡볶이까지 나옵니다. 그런데!! 떡볶이 왜 맛있는 거죠~ 아이들이 좋아했어요.

 

 

호박갈비 3인분입니다. 도톰하고 목전지를 사용한 갈비입니다. 

반응형

 

그래도 중간중간 뼈도 있긴 합니다. 양념이 자극적이지 않고 많이 달지 않아 맛이 괜찮았어요!

 

 

솔직히 메뉴판에 미국산이라는걸 안 봤더라면 국산이라고 해도 믿을 거 같아요~ 역시 부산 태종대 맛집 인정~

 

 

아이들이 공깃밥과 같이 먹는다고 된장찌게도 같이 주문했더니 뚝배기가 아닌 즉석으로 요리를 해서 먹어야 했어요!

 

 

갈비는 추가로 몇번 더 주문을 하였고, 아이들도 배불리 먹고 저희 부부도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아내도 공깃밥과 된장찌게에 후식을 먹었고, 저는 비빔냉면을 먹어보았어요~ 냉면이 양은 많지 않았지만 맛이 괜찮았습니다. 

 

 

비빔냉면과 남은 갈비랑 같이 먹으니 꿀맛!!

 

 

부산 태종대 맛집 호박터숯불촌 애피타이저 아이스크림~ 요즘도 아이스크림을 주는 곳이 있습니다. 밑에 과자 부분이 눅눅하면 맛이 없는데 바삭해서 괜찮았어요~ 아이들과 하나씩 먹고 나왔습니다. 

 


 

부산 태종대와 부산해양박물관 근처 맛집으로 다녀온 호박터숯불촌입니다. 현지인 맛집으로 정말 가성비 있고, 맛있게 먹고왔어요~ 개인적으로는 무한리필 갈비집을 갈거 같으면 호박터숯불촌을 찾을거 같습니다. 양념이 자극적이지 않아서 괜찮았습니다. 내 돈 내산으로 솔직히 작성된 후기입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