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패딩 샌드루 구스다운 경량패딩 DMDJ87046 구입 후기

엠더블유☆ 2025. 1. 3. 10:00
반응형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패딩 샌드루 구스다운 경량패딩 DMDJ87046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제 모다 아울렛에 다녀왔습니다. 살게 없나 두리번거리다가 경량패딩이 세일하길래 한번 입어봅니다. 너무나 가볍고 괜찮아서 하나 구입해 왔습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이션 샌드르 구스다운 경량패딩은 인터넷 최저가로 살펴보면 17만 원대에 형성되어 있었는데요. 최저가라고 해도 들어가 보면 사이즈가 없습니다. 사실상 없다는 거죠 ㅋㅋ 제가 구입한 블랙색상은 인기가 좋아 매장에서도 몇 개 남지 않았더라고요. 

 

 

일단 105를 입어보았는데 팔이 살짝 긴느낌이 있어서 다시 100으로 선택하였습니다. 

 

 

사이즈는 95~ 110사이즈까지 나오고 있는 제품이고요. 택금액으로는 279,000원입니다. 의미 없는 금액이고요. 24년 제품인데 세일로 인해서 19만 원 조금 안 되는 금액으로 구입을 했습니다. 인터넷 최저가를 검색한 이유는 인터넷이 저렴하기는 해도 인기 없는 색상의 사이즈만 그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을 뿐 블랙색상은 불가능한 금액이다는 걸 알았어요. 

 

디스커리버리 브랜드는 좋아하지 않지만 옷이 되게 깔끔합니다. 

 

 

구스다운이라 가볍기도 하지만 깔끔합니다. 

 

 

지퍼는 YKK를 사용하였고요. 등산제품이기 때문에 지퍼 위에 끈으로도 처리를 하였습니다. 

 

 

지퍼도 상당히 부드럽습니다 역시 YKK죠 ㅋㅋ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마크는 인쇄가 되어 있어요. 자수가 좋긴 한데 구스다운에 자수를 사용하면 떨이 조금 더 짤빠지는 느낌이 있긴 해요. 

 

 

팔 쪽에도 패치가 붙어 있어 더욱 깔끔합니다. 

 

 

택에는 다운 제품 취급 주의 사항이 있고요. 별다른 주의사항은 없습니다. 그냥 잘 입으면 되죠. 

 

유러피안 구스를 사용하고 있는 디스커버리 샌드로 구스다운은요. 다운 벨트라 불리는 북위 45~53도에서 서식하는 고품질 거위털 충전재라고 합니다. 일반 거위보다 사육기간이 길어 필파워가 좋고 보온성 경량성이 매우 우수한 제품!

 

 

앞서 택은 설명하였으니 패스!

 

 

목까지 올릴수 있는 지퍼~ 

 

 

허리에도 조절끈이 있어 엉덩이 부위에 바람이 들어가지 않도록 조일수가 있습니다. 

 

 

안쪽에 붙어 있는 택~ 잘 붙어 있으니 의미는 없습니다. 

 

 

내부를 살펴보면 목쪽에 패딩을 걸 수 있도록 고리로 되어 있습니다. 이게 별거 아니지만 옷걸이 가 없는 곳에 걸 때는 필수죠!

 

 

안쪽 주머니가 있긴 한데 조금 애매합니다. 핸드폰 하나 겨우 들어갈수있을거 같고, 지갑은 안 들어 가게 생겼습니다. 

 

반응형

밖에 주머니 안쪽에는 기모로 되어 있어 조금더 손이 따뜻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뒤쪽 후드밑에도 마크가 있지만 사실상 모자를 쓰지 않는 이상 보이지 않습니다. 대부분 굉장히 바람이 불지 않으면 모자는 사용하지 않는데 말이죠 ㅋㅋ

 

총평

 

가성비 좋게 경량 구스다운을 구입하게 되었어요. 사실상 좋아하지 않는 브랜드이지만 옷 핏이나 소재등이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필파워가 좋기 때문에 등산 시에도 가방에 쏙 넣고 다니다가 정상쯤에 바람 불면 잠깐 입기에 너무나 좋습니다. 내돈내산으로 구입하고 너무 만족스러워서 쓰는 후기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