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여행

대전 근교 물놀이 대아리 하늘숲펜션 평상정보 버블이벤트 계곡도 있는곳

엠더블유☆ 2023. 7. 31. 0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아이들과 물놀이를 출동하였습니다. 대전 근교에 위치하고 전주에서도 멀지 않은 거리에 있는 동상면 대아리에 있는 하늘숲펜션에서 평상을 운영하고 있는 곳이었습니다. 지인이 이곳을 소개해 주었는데, 수영장에서 알차게 놀다 왔습니다. 

 

대전 근교 수영장 물놀이 계곡까지 있어서 최고!

 

주소 : 전북 완주군 동상면 대아수목로 457

TEL : 063-243-0045

운영시간 : 오전 10시 ~ 오후 6시

주차정보 : 주차장은 넓은편으로 공간은 충분하였습니다. 


 

내비게이션을 따라 하늘숲펜션에 도착을 하였습니다. 전주에서는 1시간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대전에서도 1시간 30분 정도면 올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평상 금액은 6만원이며 보증금이 1만 원 추가되고, 나올 때 보증금은 다시 돌려주는 시스템입니다. 저희는 이번에도 다른 가족들과 같이 와서 2개를 대여하였고, 13만 원을 지불하였습니다. 

 

 

평상 배치도를 보시고 예약도 가능하니 전화하셔서 수영장과 가까운 곳으로 예약을 할수 있습니다. 수영장과 물놀이터 광암천계곡물이 흐르고 있어 아이들이 물놀이하기엔 이곳은 최적의 장소였습니다. 

 

샤워실도 준비되어 있고, 어린 친구들이 타고 놀수 있는 자동차들도 여러 대 있었습니다. 

 

 

개수대도 여러 개 있고, 공용냉장고도 있어서 시원하게 음식을 보관할 수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도난당할 수도 있으니 조심하셔야 됩니다. 전자레인지와 정수기도 있어 컵라면을 준비하면 간단하게 먹을 수도 있습니다. 

 

 

아이들은 오자마자 물놀이터로 향합니다. 아직 사람들이 많이 안오셔서 여유 있게 즐기고 있었습니다. 어른들은 그동안 점심준비를 하였지요. 

 

 

오늘 점심도 고기다! 날씨는 덥지만 물놀이 후 먹는 삼겹살은 말이 필요없습니다. 김치도 구워주고 각종 버섯들과 집에서 준비해 온 밑반찬들 역시 꿀맛입니다. 아이들과 맛있는 식사를 마치고, 또다시 수영장으로 출동을 합니다!!

 

 

점심을 먹고 나니 사람들이 좀 오셨어요. 어린이 친구들은 물놀이터에 잘노는군요. 단점은 그늘이 없어서 너무 뜨거웠습니다. 그늘막이라도 있었더라면 좋겠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도 평상은 햇볕은 들지 않았어요. 덥기는 했지만 그래도 천장에 있는 선풍기 하나로 버텼답니다. 

반응형

 

전기도 사용이 가능한데, 무려 5,000원에 이용료가 발생합니다. 사실 여기서 전기 사용할게 써큘레이터 정도일 텐데 너무 사악한 금액이 아닌가 싶습니다. 

 

 

펜션 옆에 흐르고 있는 광암천 계곡은 깊지 않고 발정도 담글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그늘에 앉아서 계곡물에 발 담그고 있으니 시원하였어요. 깊지 않다보니 아이들에게 위험하지도 않았습니다. 

 

 

수영장 깊이는 어른 허리까지는 왔으며 작은 친구들은 구명조끼가 필요해 보였습니다. 저희 아이들은 초등학생들이어서 깊이가 적당해 재미있게 놀았습니다. 금세 아이들이 많아졌군요. 수영장엔 절반정도는 그늘막이 위에 있어 햇볕을 막아주고 있었습니다. 되도록이면 저쪽에서만 놀라고 했지만, 말을 잘 들으면 아이들이 아니죠!! 

 

 

저희는 예약을 늦게하여 수영장이 아닌 놀이터 쪽으로 자리를 잡았지만, 제가 볼 땐 수영장 앞쪽 하늘숲이 가장 명당자리입니다. 예약 시 참고하셔서 잘 선점하세요!!

 

물놀이하다. 잠시 휴식을 하는 아이들에겐 트럼플린을 할수도 있습니다. 놀거리가 많다 보니 아이들이 신나 합니다. 

 

 

가운데 버블놀이터에선 아이들이 좋아하는 버블을 쏘아줍니다. 이용시간은 15시부터 30분동안 진행이 되며, 굉장히 아이들이 좋아하는 이벤트였습니다. 버플이벤트 진행 후 물을 교환을 하시더군요. 물놀이도 재미있었지만, 버블이벤트가 가장 기억에 남는다고 합니다. 

 

 

아이들 덕분에 수영장에 와서 어른들도 재미있게 놀다 왔습니다. 굉장히 더운 날씨였고, 뜨거운 햇볕에 많이 노출된 아이들은 이날 얼굴이 까맣게 타버렸습니다. 다시 겨울이올때쯤 하얀 해 지긴 하겠지요.

 


동상 대아에 위치한 하늘숲펜션은 원래 펜션자리에 평상을 운영중이였어요. 금액대는 다른 곳과 비슷하며, 시설들이 관리가 잘되어 있고, 깨끗하여 마음에 든 곳이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아이들의 놀거리가 많고, 계곡까지 같이 있어서 이곳에선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전주에서도 가까운 위치에 있고, 대전에서도 멀지 않은 곳에 있으니 아이들과 함께 물놀이 수영장을 찾고 계신다면 이곳에서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내 돈 내산으로 솔직히 작성한 후기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