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음식

충주 대형카페 목계나루 코치빌더 올드카와 슈퍼카가 전시되어 있는 이색카페

엠더블유☆ 2023. 10. 18. 08:00
반응형
충주 대형카페 목계나루 코치빌더 올드카와 슈퍼카가 전시되어 있는 이색카페

 

안녕하세요. 아내와 충주에 다녀오는 길에 목계나루라는 작은 시골에 위치한 슈퍼카와 올드카가 전시되어 있는 이색카페 <코치빌더>를 방문해 보았습니다.  

 

 

주소 : 충북 충주시 엄정면 구룡로 405

영업시간 : 10:00 ~ 21:00

주차안내 : 주차장은 넓게 있었습니다. 

전화 : 070-8894-0212

 

 

외부에서도 올드카가 전시가 되어 있었는데요. 레이싱카도 보였고, 귀여운 폭스바겐 비틀까지 구경을 했어요~

 

 

입구부터 웅장했어요! 고급져 보이는 대형카페 코치빌더로 들어가봅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굉장히 많았는데요. 자리가 없을 정도였어요! 그리고 놀라웠던 건 밖에서는 조금 작아 보였는데, 엄청 큰 대형카페였습니다. 

 

인테리어들이 공업사 같기도 해보였지만 막상 카페 안에 있으니 인테리어 효과가 좋아 보였어요!

 

 

와인이 엔진에 들어가 있어 조금 신기했습니다. 

 

 

작은 미니카도 진열대에 엄청 많았는데요. 장난감마트보다 더 많은 느낌!

 

 

안에 있는 차량들은 탑승을 할 수는 없었습니다. 중고차 매장처럼 유리 쪽에 금액이 적혀 있었거든요!

 

 

1975년 재규어인데요. 금액이 무려 1억 1500만 원!! 

 

 

뒤쪽 한편엔 리프트도 있어 정비를 할 수 있는 곳인지 인테리어 인지 알 수는 없었지만 들어갈 수는 없었습니다. 

 

반응형

 

대형카페이지만 마치 자동차 박물관에 들어온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쿠키들이 정말 맛있게 생겼어요~!

 

 

조각케이크부터 베이커리까지 종류도 다양했어요! 일단 배가 조금 출출해서 동동이 맘모스하나를 구입했어요!

 

 

빵을 잘라먹을 수 있는 포크와 나이프 보관함도 잘 보관이 되어 있어 믿음직스럽더라고요. 

 

 

빵을 들고 음료를 주문했어요! 금액은 조금 비싼 편이지만 이 정도 규모의 카페라면 아깝지 않았습니다. 아내와 저는 아메리카노 두 잔을 주문하고 자리를 잡았어요!

 

 

아이들부터 어르신들까지 연령층이 다양한 방문의 카페는 조금 어색했지만 남녀노소 자동차를 좋아하는 건 누구나 다 똑같은 거 같습니다. 올드카에서 사진 찍는 사람도 많이 보였고, 저처럼 신기해하며 구경하는 사람도 많았어요!

 

 

커피에 빨대는 필요 없어 보이지만 어울리지 않게 너무 긴 빨대를 주셨어요! 언발란스했습니다. 맘모스빵은 가운데 생크림이 들어 있어 정말 맛있더라고요! 아내와 담소를 나누며 시간을 보냈고, 자리를 나오게 되었습니다. 

 

 

주차장에서 뒤를 바라보니 야외에도 올드카가 정말 많이 보였습니다. 

 

 

벤츠인데 제가 기종은 잘 모르겠지만 벤츠는 옛날이나 지금이나 외형은 정말 멋있는 거 같습니다. 

 


충주 대형카페 코치빌더는 올드카와 슈퍼카를 전시해 놓아 이색카페로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었습니다.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이라면 꼭 한번 들려볼 만한 카페였으며, 음료와 베이커리도 맛이 좋았습니다. 내 돈 내산으로 솔직히 작성된 리뷰입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