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여름캡모자 피엘라벤 등산모자 헤라그스 캡 모자 구입 후기

엠더블유☆ 2024. 5. 9. 14:00
반응형
여름캡모자 피엘라벤 등산모자 헤라그스 캡 모자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등산모자 피엘라벤 헤라그스 캡 모자 구입 후기를 포스팅할게요. 기존에 메쉬로 된 모자와 메쉬햇으로 된 모자로 등산을 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요즘엔 메쉬햇보다는 일반 캡 모자가 더 괜찮아 보여서 하나 구입하기로 합니다. 눈에 들어왔던 여름캡모자 피엘라벤 헤라그스!! 

 

구입처 

 

 

면 폴리 혼방 소재로 브러쉬 처리 후면 스트랩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모자! 전면의 가죽 피엘라벤 로고, 상단의 벨티레이션의 홀이 장착되어 통기성이 좋습니다. 물론 메쉬소재로 된 재질보단 효율이 떨어이긴 하지만 사계절 모두 사용할수 있는 좋은 아이템!

 

개봉후기

 

오케이몰에서 구입한 피엘라벤 헤라그스 캡 다크 그레이를 구입했어요. 품번은 77357/030 입니다. 할인금액은 38,000원에 구입하였어요. 일반적인 구입 금액은 6만9천원대입니다. 정상가의 절반 금액으로 구입했습니다. 

 

 

포장도 비닐로 안전하게 포장이 잘되어 왔습니다. 사실 모자가 손상될 일은 없겠지만 포장에도 고객을 만족시키고 있는 오케이몰입니다. 

 

 

뒷면도 각이 잘 살아 있으며 바로 착용해도 무방할정도였어요. 

 

반응형

비닐을 제거하고 보니 영롱한 피엘라벤 캡 모자~ 메쉬가 아니라 여름에는 조금 더울 거 같은 느낌이지만 그래도 햇볕을 가리기엔 충분해 보였습니다. 여름용이기보단 봄 / 가을 용으로 적합해 보였습니다. 

 

 

완벽한 방수 제품은 아닌 생활 방수 가능한 제품이며 뒷쪽에는 스트랩 사이즈 조절이 가능해서 프리사이즈라는 걸 알리고 있어요. 피엘라벤은 스웨덴이라는 로고가 달려 있어서 눈에 띄고 있어요. 

 

 

전면에 피엘라벤 가죽로고! 로고가 유난히 이뻐 보입니다. G-1000 왁스를 통해 방풍, 발수 등의 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고 이로 인해서 표면이 균일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점 참고하세요!!

 

 

사이즈는 S/M과 L/XL 사이즈가 있는데요. S/M은 머리 둘레 56~57cm 전후가 사용하면 적합하며 L/XL 사이즈는 머리둘레 60~62cm전후가 적당합니다. 그런데 저는 머리 사이즈가 57cm이지만 여유 있게 착용하려고 L/XL을 주문하였어요. 

 

 

캡 모자 내부에는 상표와 각을 잡을수 있는 부직포가 창작되어 있었는데요. 부직포는 구매 후 탈거해서 버리셔도 상관없으며 혹시라도 각을 중요시한다면 그대로 놓고 착용하셔도 무방했습니다. 

 

 

요즘 개인적으로는 피엘라벤에 정감이 많이 가는데요. 단조롭지만 그대로 느낌있는 브랜드인 거 같습니다. 피엘라벤 말고 아크테릭스도 눈여겨 보고 있지만 너무 고가라인 인데다 요즘 젊은 사람들이 너무 많이 입고 다니니 조금 거부감이 있는 건 사실입니다. 

 

피엘라벤 상표와 사이즈가 라벨로 붙어 있습니다. 

 

 

피엘라벤이라는 상표 로고로 일명 택이라는게 잘 붙어 있습니다. 

 

 

실착을 해보니 머리 사이즈 57cm사이즈이지만 L/XL가 정말 잘 맞았습니다. 한 단계 낮은 사이즈도 잘 맞을 거 같았지만 여유 있게 맞는 느낌이 더 좋다 보니 탁월한 선택을 한 거 같습니다. 

 

총평

 

피엘라벤  헤라그스 다크 그레이 캡 모자를 구입했어요. 곧 여름이라 구입을 했지만 솔직히 메쉬로된 캡 모자보단 덥기는 합니다. 땀쟁이들은 모자를 쓰지 않는 게 원칙이긴 하지만 그래도 얼굴을 보호하려면 모자는 필수이죠! 극한의 여름 빼고는 나름 괜찮게 착용이 가능할 거 같아요. 로고가 고급스러워서 눈에 띄기도 하고요. 한 여름 빼고는 헤라그스를 당분간 착용할 거 같으며 메쉬로 소재로 된 캡 모자도 하나 더 구입을 해야겠어요. 내돈내산으로 구입 후 솔직히 작성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