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넬슨스포츠 아크테릭스 맨티스2 웨이스트 팩 BLACK 2 구입 후기

엠더블유☆ 2024. 11. 1. 10:00
반응형
아크테릭스 맨티스2 웨이스트 팩 BLACK 2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등산에 필요한 용품을 오랜만에 구입했어요. 등산할때 간단하게 넣을수 있는 물건들도 배낭에 넣고 다니는데요. 바지에 넣거나 자켓 주머니에 넣으면 무언가 거슬리더라고요. 그래서 자주 사용하는 핸드폰이나 전등 수건등은 작은 가방에 넣었으면 좋겠다 생각하였고, 마침 등산중에 좋은 사이즈를 매고 있던 등산객 발견하였고, 바로 서치에 들어갑니다. 

 

참고사진

 

아크테릭스 맨티스 2 웨이스트팩입니다. 스마트한 수납이 가능한 2.5L 웨이스트 백입니다. 사실 작아서 용도는 딱이였는데요. 여성분들만 아니라 남성분들도 많이 착용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매장에서는 10만원에 금액대가 형성되어 있으며,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9만5천원정도의 금액으로 구입이 가능했어요. 

 

 

 

저는 넬슨스포츠 사이트에서 9만원에 구입을 했습니다. 

 

수령후기

 

박스 포장을 열어보니 아크테릭스 맨티스 2가 나왔습니다. 심플하면서도 현명하게 설계된 맨티스2는 100% 재생 폴리에스터 소재로 이루어졌습니다. 

 

 

색상은 다양했지만 무난하게 블랙으로 선택했습니다. 맨티스1 웨이스트팩보다 넉넉한 사이즈이고, 짧은 산행이나 장거리 산행시 보조가방으로 사용하기 적합했습니다. 

 

 

막상 생각보다 커보였습니다. 갤럭시 23울트라 기준으로 넉넉히 수납도 가능했어요. 

 

 

아크테릭스 버드로고와 전면 포켓이 있습니다. 지퍼에는 열쇠를 달수 있는 키클립이 있었고요. 

 

후면 패널에는 로고와 함께 핸드폰이나 간단한 티켓정도는 수납이 가능해보였습니다. 여기도 핸드폰이 들어갑니다. 

 

 

어깨끈을 조절하면 크로스백으로 사용이 가능하고, 짧게 조절하면 웨이스트백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상표가 잘 부착이 되어 있고요. 

 

 

전면포켓도 넉넉했습니다. 물론 제기준엔 말이죠~

 

 

메인포켓에는 지갑과 차열쇠 이어폰등을 넣었더니 딱 좋았고요. 간단하게 나들이에 들고다니기에도 충분!

 

 

안쪽에는 보안포켓까지 있습니다. 

 

반응형

뒷쪽에는 땀이 차지 않게 직물메쉬로 되어 있는데요. 부드럽고 괜찮더라고요. 나중에 오래 사용하다보면 보풀이 날수도 있을거 같았습니다. 

 

 

오랜만에 굉장히 마음에 드는 물건을 구입했습니다. 

 

 

앞으로 등산갈때 자주 들고 다녀야겠습니다. 내돈내산으로 구입후 작성된 후기입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