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여행

전주 CGV 효자점 시민덕희 아이들과 함께 관람 아무도 못 잡으면 우리가 꼭 잡는다 노스포

엠더블유☆ 2024. 2. 6. 14:00
반응형
전주 CGV 효자점 시민덕희 아이들과 함께 관람 아무도 못 잡으면 우리가 꼭 잡는다 노스포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도 오고 아이들과 할 게 없을까 찾아보다가 영화관람이나 하자고 검색을 해봅니다. 지난 1월 24일 개봉하였던 <시민덕희> 예고편을 보았는데요. 생각보다 재미있을 거 같아 바로 예매했어요!! 오늘은 전주 효자동에 있는 CGV로 관람을 하러 출발합니다. 

 

출처 : 시민덕희

 

박영주 감독의 작품이고, 주연으로는 라미란과 공명 염혜란 박병은 장윤주 이무생 안은진이고, 조연으로는 이주승과 성혁 서지후 양범님이 출연하십니다. 

 

줄거리 

 

내 돈을 사기 친 그 놈이 구조 요청을 해왔다! 세탁소 화재로 인해 대출상품을 알아보던 생활력 만렙 덕희에게 어느 날, 거래은행의 손대리가 합리적인 대출상품을 제안하겠다며 전화를 걸어온다. 대출에 필요하다며 이런저런 수수료를 요구한 손대리에게 돈을 보낸 덕희는 이 모든 과정이 보이스피싱이었음을 뒤늦게 인지하고 충격에 빠진다. 전 재산을 잃고 아이들과 거리로 나앉게 생긴 덕희에게 어느 날 손대리가 다시 전화를 걸어오는데… 이번엔 살려달라는 전화다! 경찰도 포기한 사건, 덕희는 손대리도 구출하고 잃어버린 돈도 찾겠다는 일념으로 필살기 하나씩 장착한 직장 동료들과 함께 중국 칭다오로 직접 날아간다는 내용입니다. 

 

 

예매한 티켓을 수령합니다. 모바일 티켓이 있어서 출력하지 않아도 되지만 출력해 봅니다. 

 

 

토요일 4회 17시 영화를 예매하였고요. 5관은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경품수령대기라인이라고 하는데 무슨 이벤 트가 진행이 되었었나 봅니다. 

 

 

전주 효자동 CGV는 예전에는 주차가 무료였는데 지금은 유료 주차장을 변경되었습니다. 영화관람 시 주차할인이 가능합니다. 

 

 

주차요금할인은 패드에 차량번호를 입력하고 할인쿠폰을 추가해주면 되는데요. 영화관람 시 3시간 30분 동안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였습니다. 

 

 

이제 아이들이 좋아하는 팝콘을 구입해봐야겠죠~

 

 

CGV콤보 세트를 구입했요. 팝콘은 L 기본팝콘에서 캐러멜로 변경하였고, 음료는 미디엄 사이즈 콜라 두 개를 선택하였습니다. 

 

 

이곳에서 컵홀더와 빨대를 챙길 수 있습니다. 

 

 

CGV 온기 우편함도 있는데요. 소중한 고민을 익명으로 보내주시면 손 편지로 답장을 전해 드린다고 합니다. 방법으로는 소중한 고민을 적고, 답장받으실 주소를 꼭 적어야 합니다. 그리고 온기 우편함에 넣고 3~4주 후에 답장이 도착을 한다고 하는데요. 금액이 적혀 있지 않는 거 보니 무료로 이용이 가능한 거 같습니다. 

 

 

뒤쪽에 보면 전시도 하고 있었는데요. 버려지는 쓰레기들을 이용해서 아이디어 작품으로 재 탄생한 거 같았어요. 여기서 투표를 통해서 순위도 정하는 거 같은데요. 그냥 구경만 했어요. 

 

 

요즘 상영 중인 영화들입니다. 시민덕희도 보이고 외계인도 보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위시와 짱구는 못 말려도 있어요!!

 

 

전주 효자동 CGV는 IMAX 사영관도 있어요!

 

 

상영시간이 되어 3층으로 올라가 봅니다.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해서 올라가시면 됩니다. 

 

 

예전엔 트랜스포머가 전시되어 있었는데 깔끔하게 아이맥스로 바뀌었습니다. 

 

 

컨테이너 콘셉트로 인테리어 되어 있어 이색적으로 보입니다. 

 

 

기다리기 지루하지 않게 홍대네컷이 앞에 있어요. 요즘 네컷이 인기가 좋습니다. 어딜 가든 많이 보이는 거 같아요!

 

 

휴식공간인 안마의자도 준비가 되어 있는데요. 1회에 3천 원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잠시 피로를 풀 수도 있을 거 같아요. 올라오자 바로 입장이 시작되었습니다.

 

 

5관은 가장 안쪽에 있어요. 롯데시네마만 다녀서 그런지 표검사를 안 하던데 CGV는 표검사를 철저히 합니다. 

 

 

스크린 X

 

 

5관 자리를 잘 살펴봅니다. 

 

 

CGV 좌석은 넓은 편이고 그래도 편안한 편이었어요. 전주에서 가장 편안 영화관은 메가박스였고, 그다음이 CGV 롯데시네마 순이라고 생각됩니다. 이제 휴대폰은 잠시 꺼놓았고, 즐거운 영화 관람을 시작했어요. 

 


 

전주 효자동 CGV에서 시민덕희를 관람하였는데요. 실제 있었던 일들을 영화로 제작되었다고 하는데요. 2시간 동안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게 관람한 거 같아요! 15세 관람가라 초등학생들과 관람하기엔 욕설과 잔인한 장면이 다소 나오긴 했습니다. 참고하세요~ 내 돈 내산으로 관람 후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