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음식

전주 객사 맛집 한스델리 전주점 오랜만에 방문 후기

엠더블유☆ 2024. 4. 26. 14:00
반응형
전주 객사 맛집 한스델리 전주점 오랜만에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전주 객사에 일이 있어서 아내와 함께 외출하였어요. 쇼핑을 하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느라 배가 고팠던 우리는 어릴 적 다녔던 객사 맛집을 가보기로 했어요. "한스델리" 전주점은 오래전부터 돈가스피자를 가성비 있는 금액으로 먹을 수 있는 곳이라 자주 다녔던 곳이에요!

 

 

한스델리는 객사 스타벅스 맞은편에 2층 건물에 위치하고 있으며, 파스타와 돈가스가 나름 괜찮았던 곳입니다. 

 

 

 

2층으로 올라가면 한스델리가 나오는데요. 나혼자산다에서도 촬영을 했었나 봐요~ 화사님이 다녀간 거 같은데요. 저는 나혼자산다를 안 봐서 잘 모르겠어요.

 

 

 

한스델리는 서울 신촌에서 시작돼서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는데요. 가성비가 좋아서 꾸준하게 잘되고 있는 거 같습니다. 

 

 

저녁시간도 아닌 점저정도의 시간대라 손님은 많이 없었어요. 브레이크 타임이 없는 게 장점 같아요~ 언제든지 먹을 수 있잖아요. 

 

 

 

자리에 앉으니 직원분이 메뉴판을 가져다주셨어요~ 일단 살펴볼게요!!

반응형

 

세트메뉴도 있지만 저희는 그냥 단품으로 주문하기로 했습니다. 아내는 치즈함박 오므라이스를 주문하였고, 저는 치즈돈가스를 주문했어요. 사이드로 고르곤졸라 피자까지 먹기로 하였습니다.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주문 후 선불로 계산을 먼저 해야 음식이 나오더라고요!

 

 

카운터에 가서 주문 후 결제까지 마치고 왔습니다. 배고프니 신속하게 음식이 나오길 바랬어요~

 

 

창가 쪽에 앉았는데 맞은편에 스타벅스도 보이고 자리가 너무 좋습니다. 장식과 미니 화분도 너무 예쁜 거 같아 담아보았어요. 

 

 

아내가 주문했던 치즈함박 오므라이스입니다. 함박스테이크에 치즈가 토핑으로 되어 있고, 밑으로 오므라이스가 퓨전으로 되어 있는데요. 맛있어 보입니다. 

 

 

제가 주문한 치츠돈까스~ 4개의 돈가스로 구성되어 있고, 밥도 넉넉하니 주셨어요! 가성비 있는 구성으로 보였습니다. 

 

 

고르곤졸라피자입니다. 치즈가 많이 들어가 있고 아몬드 토핑까지 잘되어 있어요. 뜨거울 때 빨리 먹어야 피자는 맛있죠. 돈가스와 오므라이스보다 피자를 먼저 먹어봅니다.

 

 

치츠도 괜찮고 맛있습니다. 가성비는 덤으로 좋아요!

 

 

오늘 주문한 음식들이 대부분 치즈가 들어갑니다. 제가 주문한 돈까스도 치츠가 듬뿍들어가 있고 바삭한 돈까스 튀김~

 

 

뜨거우니 치즈가 흘러내릴정도였으며 치츠를 조금 굳게 해서 먹는게 나을거 같아 조금 기다렸어요~ 원래 뜨거울때 먹어야 맛있기는 하지만 지저분하게 먹을수 있는걸 방지했어요~

 

 

조금 식혔더니 금방 치츠가 굳어져서 한입씩 베어 먹기 딱 좋았습니다. 같이 건네준 소스와 고추냉이를 같이 먹으니 느끼함을 잡아주고 좋았어요. 

 


 

전주 객사 맛집 한스델리에서 돈가스와 피자 그리고 함박스테이크를 먹어보았는데요. 정말 오랜만에 방문해서 그런지 감회가 새로웠어요. 대부분 학생들이 많이 방문하였지만 가족단위로도 많이 방문하는 걸 봐서 아직도 인기가 대단하다는 걸 느꼈어요~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저희 아이들과도 같이 한번 방문해 봐야겠어요. 내돈내산으로 작성된 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