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음식

전주 치킨 맛집 서신동 롯데백화점 후켄치킨 현지인 치킨 맛집

엠더블유☆ 2023. 8. 25. 08:00
반응형
전주 치킨 맛집 서신동 롯데백화점 후켄치킨 현지인 치킨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퇴근할 시간에 맞춰서 아이들과 함께 치킨을 먹기로 약속하였답니다. 집에서 먹는 치 킨은 너무 식상해서 오랜만에 다 같이 밖으로 나가서 먹기로 했지요. 저는 처음 가보는 거고 아내는 몇 번 간 곳이라고 하는데, 통닭이 엄청 맛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가만히 있을 수 있나요. 저도 먹어봐야 맛을 알지요. 그럼 한번 방문 후기를 작성해 보겠습니다.
 

 
 주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당산로 99 서신동아아파트
✅ TEL : 063 277 7010
✅ 영업시간 : 매일 14 : 00 ~ 02 : 00
✅ 주차정보 : 주차장은 따로 없으며, 아파트 상가니 동아아파트주차장을 이용하시거나 갓길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저녁에 갓길에 주차하였는데 단속은 안 했습니다.
 

 
저희 가족이 도착하였을 땐 금요일 저녁 8시였습니다. 확실히 불금이라 그런지 외부에서만 봐도 사람이 많았습니다. 이곳이 핫하다는 걸 딱 봐도 알겠더라고요. 가게에 들어갔더니 자리가 없다고 합니다. 웨이팅을 하기로 합니다. 번호표를 부여받고, 가게 앞에서 기다립니다.
 

 
가게는 1층과 2층으로 나눠져 있었으며, 이곳은 1층이었는데 만석이었습니다. 20분정도 밖에서 웨이팅 후 저희는 2층으로 자리를 안내받고 올라갔습니다.
 

 
2층은 앉고 싶었던 창가 쪽 자리는 없었으며, 안쪽으로 안내를 받았습니다. 2층을 둘러보니 엄청 넓었고, 테이블도 많이 있었습니다. 룸으로 된 곳도 있어서 단체 손님이 오셔도 전부 앉을 수 있게 되어 있었답니다. 단체는 예약이 필수인 거 같습니다.
 

 
요즘 핫한 음식점에는 다 있다는 테이블 키오스크입니다. 아 말로는 전에는 없었다고 하는데 최근에 생긴 거 같습니다. 저희 가족은 전부 입맛이 달라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순살후라이드 하나를 고르고, 저희 부부가 먹을 양 념 치 킨 반 마리 그리고 생맥주를 주문을 하였답니다. 주문이 들어가고 키오스크 자세히 보니 한 마리 반 세트메뉴도 있었습니다. 단품보다는 금액이 좀 더 저렴했던 거 같았어요. 이미 주문이 들어간 상태라 변경은 불가했습니다. 그리고 나중에 먹다가 골뱅이 소면도 맛있게 보여서 추가 주문을 했답니다.
 
 

순살후라이드 19,000원
양념치킨 반마리 12,000원
생맥주 500cc 4,000원
골뱅이 소면 20,000원

 
 
주문한 생맥주와 기본 안주인 카라멜팝콘 그리고 치 킨 양념장과 무를 주셨습니다. 카라멜팝콘은 맛있어서 사람들이 추가로 많이 드시더라고요. 맥주와 딱 어울리기도 하여 괜찮았답니다.
 

 
시원한 생맥주가 나왔습니다. 역시 맥주는 여름에 먹는 생맥주가 맛있지요.

반응형

 
순살후라이드가 나왔습니다. 아이들이 먹기 좋은 크기로 잘 튀겨져서 나왔습니다. 다행히 매콤하지 않아서 아이들이 잘 먹었답니다.
 

 
양 념 치 킨 비주얼은 옛 날 치 킨처럼 생겼답니다. 생각보다 양이 적은 거 같기도 하고, 아닌 거 같기도 하고 그릇이 작은 건지 아무튼 조금 작은 호수의 닭을 사용하는 거 같았습니다.
 
 

 
비주얼도 좋았지만, 맛도 좋았습니다. 역시 치 킨 맛집 인정합니다. 아이들은 순살을 금방 먹어버렸습니다. 기본 후라이드보다는 개인적으로는 양념이 더 맛있었습니다. 아내는 양념보단 간장이 맛있다고 합니다. 간장 치킨은 다음에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집에서만 먹다가 나와서 먹으니 아이들도 더 맛있나 봅니다. 아이들은 콜라 한잔하고, 저희는 맥주를 한잔하였지요. 순식간에 사라져버린 치 킨 이럴 줄 알았으면 두 마리를 시켰어야 되는 건데, 아이들이 잘 먹어서 저희는 양이 약간 아쉬웠습니다. 그래서 저는 골뱅이 소면을 추가 주문을 하였답니다.
 

 
 
잠시 후 저희 쪽 자리가 불이 꺼져서 누군가 생일인가 보다 했는데, 노래가 자꾸 안 나오더라고요. 알고 보니 부분적인 정전이었답니다. 그렇게 해프닝으로 잠시 후 불이 켜졌으며, 동시에 주문한 골뱅이 소면이 나왔습니다.
 

 
골뱅이 소면은 딱 봐도 양이 꽤 많았습니다. 각종 야채와 잘 버무려진 골뱅이와 소면이 정말 먹음직스럽게 생겼습니다. 골뱅이도 많이 들어가 있더라고요.
 

 
 
기대 안 하고 먹고 싶어서 주문한 건데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 메뉴까지 성공하니 다른 메뉴가 살짝 기대가 되는데요. 다음에는 무엇을 먹을지 고민해봐야겠습니다.
 


오랜만에 가족들과 함께 치킨을 먹으러 방문한 후켄이였는데요. 이곳은 동네에 있다 보니 아이들과 함께 저희 가족처럼 오시는 분들도 꽤 있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오니 더욱 좋았던 시간이였답니다. 이곳은 소문대로 핫한 곳이었으며, 저희 동네는 아니지만 그래도 가끔씩 와서 먹을만한 찐 맛집이다고 생각이 됩니다. 다가오는 불금에 퇴근하시고 동료들과 또는 가족들과 간단하게 치맥 한 잔 어떤 신가요? 저의 주관적인 평가이며 다른 리뷰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