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음식

전주오리주물럭 대성동 맛집 은행나무가든 현지인 오리주물럭 맛집

엠더블유☆ 2023. 12. 7. 08:00
반응형
전주오리주물럭 대성동 맛집 은행나무가든 현지인 오리주물럭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오리주물럭이 먹고 싶어 전주 대성동에 위치한 <은행나무가든>을 방문하였습니다. 전주 외각 쪽에 위치하여 방문하기도 복잡하지 않고, 오리주물럭이 정말 맛이 좋습니다. 

 

 

주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춘향로 5217

운영시간 : 11:00 ~ 15:00

휴무 : 매주 월요일

전화 : 063-231-0747

주차안내 : 주차장은 가게 앞에 여러대 주차가 가능해요.

 

 

전주오리주물럭 은행나무가든은 오전 11시에 오픈하여 오후 3시까지밖에 운영을 하지 않아요. 예전에는 저녁까지 운영을 하였는데 이유는 모르겠지만 점심 장사만 운영 중입니다. 

 

 

방문 전 미리 전화로 주문을 하시면 도착시간에 맞춰서 음식을 드실 수 있어요~ 오늘은 전화로 예약을 할까 하다가 시간적인 여유가 있어서 그냥 방문했어요~

 

 

오늘은 아내와 둘이 와서 오리주물럭 반마리를 주문했어요! 반마리는 34,000원입니다. 오리는 해마다 금액이 오르는 느낌입니다. 

 

 

돌판인데요. 여기다 주물럭을 조리할거예요!

 

 

일회용 앞치마도 준비가 되어 있어요~ 오리기름이 많이 튀기는 합니다. 필수로 착용하세요!

 

 

홀도 있지만 룸으로 된 곳도 몇 군데 있어요~ 단체로 예약을 하면 룸으로 프라이빗한 식사를 할 수 있어요~

 

 

기본반찬 세팅~ 신선하고 깔끔해 보입니다. 

반응형

 

김치와 양파장아찌 숙주나물 반찬 맛도 좋습니다. 

 

 

오리주물럭 반마리를 가져다주셨어요~ 보통 전화로 예약하고 오면 직원분들께서 조리를 해주셔서 바로 드시면 되는데요. 이렇게 놓고 가만히 지켜보면 직원분들이 와서 조리를 해줍니다. 

 

 

익을 때까지 아내랑 이야기 나누며 기다립니다. 

 

 

정말 맛있게 생기지 않았습니까? 오리와 야채들 그리고 고구마까지 있어 맛이 좋습니다. 

 

 

싱싱한 상추와 한쌈 두 쌈 먹어봅니다. 언제나 먹어도 오리주물럭은 맛이 좋아요~

 

 

 

주물럭 안에 있는 고구마도 양념이 잘 베어 맛이 좋아요~ 추가로 주문이 가능한 이유가 있어요

 

 

어느 정도 먹고 볶음밥을 먹어봅니다. 마지막에 볶음밥은 필수입니다. 안 드시면 후회합니다. 

 

 

볶음밥을 주문할 때 꿀팁을 하나 알려드리면 오리고기가 조금 남아야 이렇게 밥에 섞여서 맛이 더 좋아요.

 


 

전주오리주물럭 맛집 은행나무가든은 옛날부터 오래된 현지인 맛집으로 이미 유명해져서 주말에는 자리가 없을 정도입니다. 점심 장사만 하기 때문에 붐빌 때면 식사가 불가능할 때도 있습니다. 한옥마을에 여행을 오셔서 맛집을 찾는다면 인근에 있는 은행나무가든 오리주물럭 어떠신가요. 강추드립니다. 내 돈 내산으로 솔직히 작성된 리뷰입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