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음식

전주 무한리필 명륜진사갈비 인후안골점 리뉴얼된 고깃집 방문

엠더블유☆ 2023. 7. 26. 08:00
반응형
전주 무한리필 명륜진사갈비 인후안골점 리뉴얼 방문

 

녕하세요. 오늘은 전주 인후동 안골에 위치한 '명륜진사갈비'를 방문하고 솔직한 후기를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무한리필집이 생긴지 꽤 된 걸로 알고 있는데요. 처음엔 가성비로 많이들 찾은 걸로 알고 있고, 인기 또한 많았어요. 그러나 요즘엔 비슷한 고기뷔페 음식점들이 많이 생기고 있어서 경쟁력에서 조금 밀리고 있던 건 사실입니다. 그러나 요즘 이곳이 새롭게 리뉴얼되어 다시 부활하고 있는 거 같습니다. "무한으로 즐겨요~"

 

 

 주소 : 전북 전주시 덕진구 안덕원로 235-1 1층

 TEL : 063 245 1177

 영업시간 : 매일 11시 30분 ~ 22시 30분

 주차안내 : 가게 앞 주차장은 따로 없으며, 갓길 주차는 주정차 단속대상이라 주변 골목에 주차를 하였습니다.

 

 

오후 6시쯤 가게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간판부터 인테리어 조명까지 모든 게 바뀌었습니다. 전보다 훨씬 고급 음식점처럼 바뀌었습니다. 이른 시간은 아니지만 저녁시간이 겹쳐서 그런지 이미 테이블은 꽉 차 있더라고요.

 

 

전과 바뀌된 점을 살펴보면 셀프바가 생겼고 다양한 고기가 생겼습니다. 그리고 1인 금액도 올랐습니다. 저희는 자리가 없어서 밖에서 조금 대기를 하였습니다.

 

입구 문도 약간 고급져 졌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안에를 보니 다들 새로워져서 맛을 보러 온거 같았습니다. 인테리어만 바뀐게 아니고 메뉴도 추가 되었으니 맛도 개선이 좀 되었겠죠.

 

 

금액은 1인 17,900원 기존 가보다 3천원정도 비싸진 거 같습니다. 그렇지만 새롭게 고기가 추가되었으니 이 정도 상승은 양호하다고 생각해 봅니다. 이용 시간은 기존처럼 120분(2시간) 같습니다.

 

 

직원분께서 인원수 체크를 하고 샐러드바를 자유롭게 이용합니다. 기존 인테리어는 약간의 어두웠다면 이번엔 밝은 톤으로 바뀐 거 같아서 가게가 환하고 깨끗해 보였습니다. 

 

 

샐러드바는 기존 샐러드바랑 차이는 크게 없었던거 같으며, 야채들이 좀 더 추가된 느낌었습니다. 저도 오래전에 와봐서 그동안 변했을수도 있겠습니다.

 

반응형

 

밑반찬들도 새로운 게 생겼습니다. 기존엔 깻잎장은 못 봤던 거 같은데 말이죠.

 

 

모닝빵이 새롭게 생겼군요. 모닝빵에 미니 갈비 버거 만들어 먹으면 아이들이 좋아하겠군요.

 

 

분식코너도 있습니다. 떡볶이와 튀김 종류가 새롭게 생겼습니다. 고기집에 분식이 있다니 새롭습니다. 분식코너라는 게 어쨌든 있으면 먹게 되고 고기를 좀덜 먹게 되니 좋은 아이디어 같습니다.

 

 

기존 밥통은 대형 업소용 밥통으로 대량으로 밥을 했다면 새롭게 바뀐 이곳은 쿠쿠 밥솥으로 바로바로 밥을 해주는군요. 고객들 입장에선 따듯하고 맛있는 밥을 먹을 수 있으니 굉장히 좋은 점이였습니다. 정말 칭찬해주고 싶습니다.

 

 

 

 

 

새롭게 생긴 생등갈비 프렌치렉 입니다. 갈비를 선호하지 않는 분들한테는 생등갈비가 더 맛있는데요. 자극적이지 않고요. 아주 좋은 거 같습니다.

 

또 다른 메뉴는 새롭게 생긴 숯불닭갈비와 돼지껍데기입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통삼겹살도 있었습니다. 돼지고기도 먹고 닭갈비도 먹고 고기들이 총 집합을 하였습니다. 아주 다양한 조합이였습니다. 이제 구경은 그만하고 저희도 먹어봐야 맛을 알죠^^

 

 

생등갈비 프렌치렉 한 개와 양념갈비 하나 들고 와서 열심히 굽습니다.

 

 

그러나 단점은 두꺼워서 한참 걸리겠군요. 이것도 무한리필만의 전략일지 모르겠습니다.

 

 

통삼겹도 두껍다 보니 굽는데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여전히 숯은 맘에 들지 않더군요.

 

 

오늘은 새롭게 추가된 메뉴를 이것저것 조금씩 맛을 봅니다. 닭갈비도 숯불에 구우니 맛은 있습니다.

 

 

양념 갈비맛은 기존 갈비랑 같습니다. 양념이 자극적이어서 많이 먹으면 좀 질립니다. 적당히 생갈비와 숯불닭갈비 섞어서 이것저것 드시면 아주 가성비 좋은 무한리필이 될 거 같습니다. 이곳을 잘 안오게 된 이유는 정말 단점이라고 생각하는게 숯이 진짜 안 좋습니다. 금액 생각하면 당연하다지만 그래도 숯은 개선이 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새롭게 바뀐 명륜진사갈비 포스팅 잘 보셨나요? 가게가 깨끗해지고, 좀 더 많은 음식을 제공하니 사람들이 많이들 찾을 거 같단 생각이 드는군요. 그래도 요즘 같은 물가에 이 정도 금액이면 훌륭하다 생각되지만 그래도 무한리필집은 아직도 호불호가 갈리고 있지요. 적당히 조용히 좋은 고기를 드시고 싶다면 다른 음식점을 권유해 드리며, 질 보단 양을 선호하시는 분들은 이곳을 찾아 배불리 즐기시면 될거 같습니다. 저는 아이들이 원해서 방문하기는 했지만, 그래도 기존 보다는 서비스가 좋아지고, 고기 질도 나아진거 같아서 괜찮아졌다고 생각이 됩니다. 개인적인 입맛으로 주관적인 평가를 작성한거니 다른 리뷰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내 돈 내산 포스팅을 마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